본문 바로가기
동물 · 생물

개 꿈의 의미 / 개 꿈 해몽 / 개가 나오는 꿈 해몽 - (2)

by 마시멜로777 2021. 4. 13.

개를 잡아먹은 꿈

돈을 마련해서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이전에 빌려준 돈을 떼이게 될수도 있다.

 

갑자기 모르는 개에게 물린 꿈

갑작스럽게 다른 곳에서 음식이나 술 등을 보내올 징조이다.

 

개에게 손이나 손가락을 물렸는데 피가 나는 꿈

반지나 시계 등 손에 차는 선물을 받게 되거나 뜻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한다.

 

개가 한가롭게 잠을 자고 있는 꿈

하고 있는 일등이 순조롭게 풀려나가는 것을 의미한다.

 

개가 자신의 손을 물고서는 놔주지 않는 꿈

내가 만든 작품이나 일한 업무등 자신의 작품이나 능력을 다른 사람에게 평가받을 일이 생긴다.

 

개를 죽인 꿈

내가 하려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만약 남에게 폐를 끼친 일이 있었다면 이것이 해결될것을 암시한다.

자신의 개가 다른 동네의 모르는 개와 교미를 한 꿈

사업을 하고 있다면 다른 회사와 협력을 해서 일을 진행할 것을 암시한다. 또한 사업체간의 결합이나 합병등을 뜻하기도 한다.

 

개가 주인을 무는 꿈

자신의 재산이나 돈을 잃게 될것을 뜻한다.

 

미친개를 총으로 쏘아 죽인 꿈

그동안 자신을 괴롭게 했던 정신적인 고통이나 골치를 썩이던 일에서 해방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.

 

개와 함께 산책을 한 꿈

내가 의지할 수 있거나 자신을 보살펴 주는 사람이 생긴다는 것을 뜻한다.

 

개가 집 지붕 위에 올라가 먼산을 보면서 짖는 꿈

대길몽으로 집안의 기운이 크게 번창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.

 

비쩍 마른 개를 본 꿈

인생이나 사업등에서 실패한 사람을 마주하게 될 징조이다.

들개가 갑자기 자신의 집 안으로 들어온 꿈

감기나 독감과 같은 전염병 혹은 유행성 질환에 걸릴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.

 

보신탕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은 꿈

집안내부 사람이나 본인에게 병환이나 사고 같은 질병이나 우환등이 찾아올 징조이다.

 

자신이 기르던 개가 죽었는데 다시 살아난 꿈

의뢰했던 사건이나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 제출했더나 의뢰했던 일들이 다시 되돌아오는 것을 뜻한다.

 

개가 싸우는 것을 구경하는 꿈

싸우는 사람들을 꾸짖고 나무나다가 괜히 자신에게 불똥이 튀어 화를 당하게 될 징조이다.

 

두마리의 개가 서로 맹렬하게 싸우는 꿈

이성간의 문제가 심해져 삼각관계로 발전하는 등 문제가 복잡해지는 징조이다.

 

여러 마리의 개가 자신을 향해서 으르렁거리고 짖는 꿈

억울하게 누명을 쓰거나 자신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로 인해서 다른 사람으로부터 원한을 사게 될 징조이다.